본인은 2박 3일 일정의 국내여행이 어디가 좋을까? 라는 명제에 대하여
네이트온에 접속해있는 두 명의 지인에게 질문을 던졌다.

(참 많이도 물어봤다-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덧붙이자면 현재 접속중인 지인이 이 두 명 뿐이다.)

그리고 돌아온 대답은 나를 심히 고뇌하게 만들었다.




< 예 1 >








< 예 2 >







시발 저놈의 경주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내가 두 번 다시 경주 근처에 얼씬이라도 하나 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그 밖의 의견으로는 네이트온을 나간 뒤 '보성 녹차밭이 좋았더라'는 SMS 정보가 한 통.(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

Posted by Sinners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