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상대 나얼




전북대 김태우












내가 요즘 국내가수들을 괜히 빙다리 핫바지라고 부르는 게 아니야.
이렇게 후덜덜한 일반인들 다 놔두고 웃기지도 않는 것들이 가수란 감투를 쓰고 앉았으니. ㅉㅉ

경상대 나얼씨 노래 부를 때, 초반엔 주위 반응들이 다들 막 웅성대고 아무도 집중 안 하고 노래 망친다는 소리까지 들리는데
점점 관중을 끌어들이는 저 쩌는 흡입력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중간중간 나얼하고 무섭도록 똑같아서 그게 또 소름돋는다. ㄷㄷㄷㄷㄷ

전북대 김태우씨는 원곡보다 훨씬 담백한 맛이 있어서 어떤 의미로는 이 쪽이 더 듣기가 좋다.
되게 대충대충 설렁설렁 부르는 것 같은데 완전 제대로야.
대체 작정하고 부르면 어느정도라는 겁니까..

몰라, 이거 뭐야.. 무서워..ㄷㄷㄷㄷㄷㄷㄷㄷ




세상엔 능력자들 참 많다..
노래 잘 부르는 남자는 정말 멋있다.ㅠㅠㅠ
시발 그냥 남자는 닥치고 노래여 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Posted by Sinners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