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양눈썹문신 퓨어라인을 추천하는 이유

 

 

 

 
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휴무라

아침부터 포스팅 하고 있네요 ~

 

 

무슨 글을 쓸까 생각하다가

오늘은 안양눈썹문신에 대해서 글을 써보자 해요.

 

 

 

 

 


주말에 안양눈썹문신 검색하다가

'퓨어라인' 라는 곳을 알게 되어

예약을 하게 되었어요.

 

 

인터넷상에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길래

왜 추천하나

인스타를 뒤지다보니

정말 예쁜 눈썹들이 많더라구요.

 

 

 

 


제가 원하는 눈썹이였어요.

넘나 예쁘더군요 ㅠㅠ

 

 

사실 제가 좀 눈썹이 휑한편이라..

눈썹을 자주 그리는데

잘 그리지도 못할뿐더러..

너무 시간이 오래 걸려서 좀 짜증나있었는데

위 사진 주인분처럼

저런 눈썹이 나오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

눈썹에 반하다를 방문하게 되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결과론적으로.

짠!

제 눈썹이예요!

 

 

넘나 만족하고 있어요.

 

 

이렇게 예쁘게 될줄 알았으면

미리 알아보고 다녀올걸 그랬어요.

 

 

내일 출근할때에는

아침에 화장하는 시간이 많이 단축될꺼 같아요~

 

 

넘나행복해요 ㅎㅎ

 

 

 

 


남자분들도 눈썹문신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.

위 사진은

퓨어라인 원장님 인스타에서 퍼온건데

전혀 다른 인상이 된거 같아요.

 

 

 

 


안양눈썹문신 알아보는 분 있다면

퓨어라인 적극 추천드릴께요~~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Sinners
,